낫티의 여행 잡담들

낫티의 새로운 한국인 식구 소개

네이버 블로그" 여행모으기" 낫티 2012. 9. 11. 20:02

 

낫티티여우 타이의 새 식구 촌티님을 소개를 합니다.

 

낫티가 최초 태국에 오고 나서 이제는 꽤 시간이 흘렀습니다..

벌써 그렇게 7년이 지나가고 있네요...

 

사람냄새가 나는 여행 ...

 

그리고 정직한 여행.....

 

그리고 이야기가 있는 여행을 모토로 한국인은 유일하게 낫티 혼자..

 

이렇게 지난 시간동안  낫티와 함께 모든 낫티의 태국인 직원들은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지난 시간동안 열심히 노력들을 해 왔구요...

그 어떤 꾸며진 광고를 하지 않는.....

그리고 진정한 광고는 여행자들의 입소문뿐이라는 그것 하나만 믿고서 낫티투어는 여기 저기 상업적 광고를 하지 않고서도 오로지 낫티의 이야기와 여행객들의 소문들만으로 현재 한국 마켓의 자유 여행시장에서는 빅 3 안에 드는 많은 호텔볼륨과 한국의 왠만한 중소기업에도 뒤지지 않는 연매출을 가진 튼튼한 회사로  성장을 했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

 

모든 예약 업무가 인터넷상으로만 이루어 지다보니 유일한 한국인인 낫티가 그 모든것을 다 감당을 하기엔 너무나도 업무량이 많았고 그러다 보니 그 예약 업무에만 우선적으로 쫒기다 보니 때때로 본의 아닌 실수에다가 그리고 더 중요한  낫티의 여행 이야기를 기다리시는 많은분들에게는 최근에는 거의 여행 이야기를 올려 드리지를 못했답니다

 

그래서 이젠

 

무언가 도전적인 제 2의 장을 열어야 한다는 고심하에  새로운 한국인 식구를 낫티 티여우 타이가 초빙을 하게 되었구요

그 새로운 식구의 닉네임은 낫티와 같은 의미인 촌티님으로 이제부터 낫티와 함께  웹상에서 여러분들을  만날 예정이랍니다..

 

현재 촌티님은 낫티와 함께 이미 두어달간 함께 생활을 같이하며 낫티의 태국인 직원들과 낫티티여우타이의 모든 사항을 열심히 습득을 하였구요..

낫티만큼이나 태국을 좋아하는 태국 매니아랍니다…^^

 

물론 낫티와 똑같이 기존 한국의 패키지 여행사의 경험이 전혀없는 때뭍지 않은(?) 풋풋한 마인드를 가지고 있구요.. ^^

이젠 촌티님의 합류로 낫티티여우 타이는 좀 더 큰 그림과 더욱 더  많은 사람냄새가 나는 여행 이야기들을 전개해 나갈수 있을 듯 하답니다….

 

그리고 기존 싸이트도 단순 여행사 사이트가 아닌 사람의 이야기가 있는 웹진의 형식으로 계속 발전을 해 나갈것이며 싸이트의 디자인도 새롭게 구성을 할것을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앞으로는 여행객들의 실무적인 예약과 상담 관리 운영의 모든 부분은 촌티님이 책임을 지고 진행을 하게 될것이며 낫티는 말 그대로 낫티티여우 타이의 여행 이야기 꾼으로 계속 여러분들과 계속 만날 예정이오니 낫티의 홈페이지가 기존의 업무적인 여행 예약사항외에도 앞으로는 더욱 더 많은 사람냄새가 나는 여행 이야기로 가득찰 예정이랍니다..

 

2013년 낫티티여우타이만의 고집으로 계속 쭉죽 뻗어나가는 즐거운 낫티의 여행이야기들을 계속 기대해 주시고 성원해 주세요..

늘 믿고 찾아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촌티님의 간단한 소개

 

나이는 낫티와 비슷한 한국의  40….

참고로 낫티와 동갑내기임

 

한국에서는 오랜기간 사업을 했으며 골프를 좋아하는 골프 매니아임

그리고 태국은 이미 40여회 이상을 여행을 하였으며 낫티 이상으로 태국을 좋아하는 태국 매니아임.

 

앞으로 낫티와 함께 여행문화의 새 지평을 쓰겠다는 각오로 현재 열심히 뺑뺑이를 돌고 있음..

그리고 지치고 찌들은 40대 중년의 삶이 아닌 보람되고 희망찬 제 2의 인생의 시작을 태국에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