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하곤 무엇이 틀리지?(현지문화)

지금 파타야는 길에 지나가다간 물벼락 맞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여행모으기" 낫티 2012. 4. 18. 20:53

2012년 4월 18일 현재..파타야의 쏭크란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태국의 쏭크란이 드디어 그 대미를 장식 하기위해 달려 갑니다.

오늘 18일부터 나끄르아의 쏭크란이 시작이 되었구요....

내일 19일은 파타야에서...쏭크란 축제가 펼쳐진답니다...

아마도 내일은 파타야 시내에서는 차량을 가지고 이동을 하는것은 거의 불가능할듯 하구요....

오늘 오후에 나끄르아 지역으로나가 사진 몇장을 찍어보았네요...

현재 태국 여행을 하시는 분들은 참조를 해 주세요...^^

모두 모두 즐!! 방타이 하시구요...^^

 

 

올해 ...파타야의 수쿰빗 대로에도 어김없이 사람들이 나왔습니다...

 

모든 태국인들은 1년중 이날만큼은 전국이 다 축제의 기간이구요....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물을 뿌리는것도 모자라서 올해는 아예 세차 거품을 뿌려대기도 하네요...ㅎㅎ

저 오토바이를 타고 가던 사람들은 얼마나 황당할까나...ㅋㅋ

 

그래도 화를 내는 이..짜증을 내는이가 아무도 없답니다...

그게 바로 이들의 쏭크란이랍니다....^^

 

쏭테우를 타고 가다가도 물벼락을 맞기가 일쑤....

 

그저 오늘 내일만큼은 무조건 취하고..무조건 흔들고..그렇게 모든것들을 다 풀어버립시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난장판의 축제가 있다면 참 좋겠네요....

평소에 엄청나게 쌓이는게 많은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1년에 단 하루만이라도......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