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티가 만든 여행상품(여행상품)

사람 냄새가 나는 파타야 1일 투어

네이버 블로그" 여행모으기" 낫티 2008. 1. 9. 01:29

친절하고 편안한 드라이버와 함께 하는 파타야 핵심 1일 투어

1인 2,300 바트(2인 이상 상시출발)

 

포함 사항 - 편안한 차량, 친절한 드라이버,산호섬 스피드보트,눙눅빌리지,왓카오치짠,실버레이크,쏨땀중식,음료수,간식)

 

한국인들 에겐 제일로 만만한 곳이지만 막상 하루만에 투어를 돌아 보려고 하니 경비도 만만치 않고 또한 코스도 만만치가 않게 느껴지는 곳이 바로 파타야이다.

 

일단 그도 그럴것이 파타야는 교통 수단이 쏭테우 밖에는 없고 또한 그것들을 일일히 흥정을 하여 눙눅빌리지니 황금불상이니 다 다녀 보려고 하니 그 금액 역시도 만만치 않고 또한 시간적으로도 너무나 손해 라는거 혼자 다니다 보면 10분만에 느끼게 된다.

 

그래서 파타야에서 핵심만 골라서 깔끔하게 투어를 돌아볼 수 있도록 1일 투어를 만들었다.

 

편안한 차량을 타고 깔금하고 신속하게 파타야를 하루만에 돌아보기로 하자.

 

이 쏭테우를 일일히 흥정해서 다닌다는게 사실 파타야에선 보통일이 아닐것이다.

참고로 파타야엔 미터 택시가 없다.

 

대신 편안한 승용차로 모시겠다.

 

인원이 많다면 편안한 밴으로 ..^^

 

파타야라고 그저 패키지 여행지 정도로 쉽게 건너 뛰어 버리기엔 파나야엔 아직도 좋은곳이 많다.

  

오전에는 스피드 보트를 타고 꼬란(한국 사람들은 산호섬 이라고들 함)을 들어가게 된다.

 

산호섬안에는 확실히 파타야의 메인 비치와는 바다 색깔이 다를것이다.

 

산호섬만 나가도 열대의 바다를 만끽하는 데는 조금의 부족함도 없을것이니......

 

이 산호섬을 들어가는 것에 대해서 1일투어 에는 스피드 보트가 포함이다.

그리고 여행객들은 섬 안에서 해양 스포츠를  많이 즐기길 원하게 되는데 참말로 그 가격이 천차만별일지니.... 

낫티의 1일 투어와 함께 하면 그 모든 해양 스포츠를 현지 물가대로 저렴하게 즐기실수가 있을것이다.

 

그 가격을 한번 살펴보자.

 

파라세일링-250바트

바나나보트-250바트

제트스키-450바트

씨워킹-1200바트

 

물론 위의 해양스포츠는 여행객들이 각자 알아서 즐기시면 될것이다.

1일투어의 포함 사항이 아니라는 말씀...^^

 

그리고 이곳에서는 약 2시간 이상의 자유 시간을 가진 다음에 중식을 하러 다시금 스피드 보트를 타고 시내로 나오게 될것인데 중식은 맛있는 태국식으로 준비를 하였다.

 

쏨담과 닭고기,돼지고기,태국식 찌게등등...

오리지널 태국인들의 그 음식을 맛보게 될것이다.

 

여행지에서 그들의 음식을 먹어 보는것 역시도 여행의 가장 중요한 재미의 일부라는것....^^

 

산호섬에선 파라세일을 즐기셔도 좋고....

 

바나나 보트도 재미가 있을것이다.

 

아님 제트스키를 즐기시던지....

말 그대로 산호섬은 해양 스포츠의 천국이다.

 

점심 식사를 한 뒤에는 황금불상이 있는 왓카오치짠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산의 한쪽면을 깎아 내어 14K의 금 117톤을 그곳에 입혀놓은 것이 꽤나 볼만하다....

 

저 많은 금을...산에다가.....장관이다.

 

실버레이크의 포도쥬스도 꼭 맛보아야만 하는 별미이고......

 

눙눅빌리지에서 아름다운 정원과 민속쑈 ,

그리고 코끼리의 재롱도 빠뜨릴 수 없는 파타야의 핵심 코스들이다.

 

그리고 시간만 허락 한다면 오후 6시까지  더 좋은곳들도 많이 보여 드리겠다.

 

그렇다면 이 행사의 진행은 누가 할것인가? 

 

이미 수많은 한국의 관광객들을 너무나 친절하게 안내해온 영어 드라이버인 "어" 가 진행을 하거나..

 

한국말을 너무나 잘하는 한국어 드라이버인 "렉"이 편안하게 여러분들을 안내해 드릴것이다.

 

이 1일투어 같은 경우엔 기본 일정은 낫티가 잡아 놓았겠지만 만약 여행객들이 좀 더 다른 곳들로 스케쥴 조정을 원하실때는 우리 직원들과 현장에서 그때 그때 상의를 하시면 좀 더 융통성 있게 스케쥴을 조절할 수 있다는점..

 

늘 낫티가 줄기차게 주장을 하는 바이지만....

여행객들에게 제일로 소중한것은 자유인것이고

또한  파타야는 이미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곳이기 때문에 어찌 본다면 이곳은 낫티보다도 구석구석을 더 잘 아는 여행객들도 분명히 있으리 라고 보기 때문이다.

 

예약방법

 

예약은 영문 이름과 인원,예약일짜를 낫티의 이메일로(chanyongg@yahoo.co.kr) 보내주시면 낫티가 바로 인보이스를 보내드릴 것이다.

그 금액대로 한국의 통장으로 입금을 해 주시면 곧바로 예약이 확정이 된다.

그리고 예약 당일날 호텔의 로비나 기타 숙소로 정중하게 모시러 가겠다...